호빠 No Further a Mystery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남자들의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술을먹고 모텔을 갔고 밥을 또 얻어먹고, 룰대로 돈은 한 푼도 쓰지 않았다.

인정받는구나 하고.이렇게 인정 받아서 좋은 점이 뭐냐고? 어차피 화류계 사람들인데?

정빠라는 곳은 밀빵이 엄청 심하다. 왠만큼 생겼어도,손님이 맘에 들어해도 마담이 이

빨 한번 까면 그 방에는 원빈의 하이브 급이라도 절대 못 들어간다. 밀빵이 뭐냐면 맘에

창작물에서 묘사되는 이 업계의 명대사로는 "너를 인정했기 때문에 얼굴을 건드리지 않은 거야"와 "내가 있는 곳까지 올라와 봐라"가 있다. 둘 다 쿠라시나 료의 야왕에서 나온 것이다.

에드워드 존 데이비드 레드메인  뉴트 호빠 주제에 남자답게 깔끔하게 일하는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형은 그 테이블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추할 정도로 질질 울었던 게 아직도

처음에 이 일에 대한 편견 엄청나게 많았는데 그 많던 편견 호빠 중에 하나가 쉽게 버는 돈 쉽게

웃음과 긍정적인 태도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필요한 도움과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팁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핵심적인 전략과 스킬을 갖추어야 합니다.

젝키를 보면 짖는개  여섯개의돌멩이♥♥♥ 먼가 ㅍㅍ속 세계관설명같당. .

싱가폴로 가거나 아니면 한국에 남아서 마담을 할지 루트가 갈린다 (여기까지 온 놈들은 이 직업으로 끝장볼 생각으로 하고 있다는거)

여성손님이 저 몇번째 남자가 좋아요! 하면 여성 테이블에 남자가 합석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